김하늘 "결혼? 아이 때문에 빨리 하고파"②

김지연 기자 / 입력 : 2008.03.27 10:10 / 조회 : 50164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명근 기자 qwe123@


탤런트 김하늘이 털털한 성격 만큼이나 결혼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26일 스타뉴스와 인터뷰를 가진 김하늘은 "어릴 때부터 결혼을 굉장히 빨리 하고 싶었다. 지금도 늦었다"며 하루 빨리 결혼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하늘은 "결혼을 빨리 하고 싶은 이유 중 하나가 아이"라며 "아이를 너무 좋아해 빨리 결혼해 아이를 갖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김하늘은 "지금도 이모와 삼촌이 같은 빌라에 살아 5살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조카들이 있다"며 "늘 스트레스가 생길 때마다 아이들과 놀면서 풀었다. 이제 나이도 들었으니 빨리 하고 싶다"고 거듭 강조했다.

물론 "모든 일이 뜻대로 안되 듯 결혼 역시 쉽지 않다"는 김하늘은 "연예인이라 남자를 못 만나는 게 아니라 만나는 사람만 만나는 성격 때문에 힘든 것 같다. 그래도 하나님이 빨리 좋은 짝을 보내주실 거라 생각한다. 그런 사람이 나타나면 바로 결혼하고 싶다"고 말했다.

특히 "요즘 완전 외롭다"고 농반진반의 말까지 하며 웃음을 자아낸 김하늘은 "그냥 있으면 든든한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한편 SBS '온에어'에서 오승아 역을 연기 중인 김하늘은 톡톡 튀는 대사와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