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연기자 데뷔…28일 극장 첫공개

극장용 TV드라마 'Vacation'

김원겸 기자 / 입력 : 2006.07.04 09:37 / 조회 : 17426
  • 글자크기조절
image
남성그룹 동방신기가 주연을 맡은 극장용 드라마가 오는 28일 공개된다.

동방신기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동방신기가 주연한 새로운 개념의 영상서비스, 극장 TV드라마 'Vacation'이 오는 28일부터 8월6일까지10일 동안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상영된다"고 밝혔다.

극장 TV드라마는 새로운 개념의 영상서비스로 TV드라마의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700인치 대형스크린을 통해서 상영된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지니며, 이번에 공개되는 ‘Vacation’과 앞으로 제작될 극장 TV드라마 몇 편을 묶어 추후TV를 통해서도 방영할 예정이다.

SM 엔터테인먼트는 "이런 서비스는 좋아하는 스타가 등장하는 드라마를 보다 큰 화면에서, 누구보다 먼저 보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단 한 곳에서 한정된 기간 동안 상영되기 때문에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 "HD카메라로 촬영한 고화질영상과 생생한 음향서비스는 더욱 생동감 있는 드라마를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극장TV드라마는 원소스 멀티유즈(one source multi-use) 전략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는 대표적인 예라는 점에서도 주목을 끈다. 극장 TV드라마는 드라마를 보다 큰 화면에서 가장 먼저 보길 원하는 시청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양질의 영상 컨텐츠를 보여줄 수 있는 또 하나의 채널을 형성함으로써, 영상 콘텐츠 활용의 새로운 시스템을 제시한다.

동방신기의 극장TV드라마 ‘Vacation’ 은 휴가 기간 동안 발생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총100여분 분량으로 구성했으며, 동방신기의 새로운 모습을 대형스크린을 통해 볼 수 있다.

극장용 TV드라마 ‘Vacation’은 오는 7월28일부터 8월6일까지 10일간, 1일 5회씩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상영되며, 오는 7월10일부터 예매사이트인 인터파크 내 티켓예매(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예매를 시작한다.

한편, 7월7일에는 동방신기의 극장 TV드라마 ‘Vacation’의 공식 홈페이지 (www.smtown.com/tvdrama/vacation)가 개설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