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강세정·김다현·박정아 '내 남자의 비밀' 확정(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8.16 15:31 / 조회 : 237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WS엔터테인먼트, 열음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배우 송창의, 강세정, 김다현, 박정아가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주인공 4인방으로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

'내 남자의 비밀' 제작진은 16일 공식입장을 통해 송창의, 강세정, 김다현, 박정아의 캐스팅을 발표했다.

오는 9월 18일 첫 방송되는 '내 남자의 비밀'은 진짜 가면을 쓰고 진짜가 되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남자와 사랑받고 싶어 소중한 동생을 버리고 그 자리를 차지한 여자가 완전한 행복을 찾기 위해 나서는 드라마.

먼저 송창의는 '내 남자의 비밀'에서 반듯하고 자존심 강한 한지섭 역과 재벌가 손자다운 귀공자 포스를 지닌 강재욱 역을 맡아 데뷔 이후 처음으로 1인 2역에 나선다.

강세정은 싹싹하고 씩씩한 성격에 남다른 성실함과 생활력까지 갖춘 기서라 역으로 등장한다. 기서라는 자신의 작은 수고로 누군가 행복해질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만족하는 긍정의 아이콘이다.

최근까지 뮤지컬 무대에서 활동한 김다현은 3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에 나선다. 재벌 할아버지를 둔 의사 출신 강재욱(송창의 분)의 이복형 강인욱 역을 맡아 소탈한 것 같지만 때론 깐깐하고, 두루뭉술해 보이지만 때론 날카로운 성격을 지닌,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박정아는 가슴 깊은 곳 어딘가 애정결핍이 만들어낸, 상처를 지닌 외과의사 진해림 역으로 색다른 변신을 꾀한다.

'내 남자의 비밀'은 지난 7월 30일 첫 촬영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돌입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