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 '가화만사성' 출연 확정..천재 의사 役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6.01.21 08:02 / 조회 : 17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HM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상우가 드라마 '가화만사성' 출연을 확정했다.

21일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제작 스토리 플랜트) 측은 "이상우가 천재 의사 서지건 역으로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가화만사성'은 중국집 배달부로 시작해 차이나타운 최대 중식당을 오픈하게 된 봉삼봉 가족들의 뒷목 잡는 사건과 이를 통해 한 단계 성장하는 훈훈한 가족 드라마.

이상우는 빈틈 많은 천재 의사 서지건 역을 맡아 반전 매력으로 여심 공략에 나선다. 서지건은 부스스한 머리, 하나씩 밀려 끼워진 단추, 짝짝이 양말을 소탈한 매력으로 소화하는가 하면 즉석밥조차 조리하지 못해 인스턴트 식품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생활력 제로의 인물이다.

서지건은 어딘가 허술한 점이 오히려 모성애를 자극하는 한편 천재 흉부외과 전문의라는 반전매력까지 지닌 인물이다. 또 그는 사랑해서는 안 될 여자 봉해령(김소연 분)과의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상우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의사 캐릭터를 만나 기대감을 높인다. 이상우가 의사 가운을 입은 그의 모습을 그려온 많은 팬들의 바람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생활력 제로의 빈틈 많은 천재 의사라는 독특한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할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상우의 '가화만사성' 출연은 그를 주말드라마계 아이돌로 탄생시킨 MBC 드라마 '신들의 만찬' 제작진과의 재결합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상우는 '신들의 만찬'을 함께한 이동윤 PD, 조은정 작가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가화만사성' 출연을 흔쾌히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가화만사성' 제작사는 "이상우가 천재의사 서지건으로 출연해 김소연, 이필모와 삼각관계를 형성할 것"이라며 "특히 이상우의 다양한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배역이라서 더욱 기대가 크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가화만사성'과 이상우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상우는 "이동윤 PD님, 조은정 작가님과 다시 만나 설레고 더욱 즐겁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서지건이라는 캐릭터가 매력적이라 기대된다. 열심히 준비해 인간미 있는 천재 의사의 모습으로 곧 찾아뵐 테니 '가화만사성'을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가화만사성'은 '엄마' 후속으로 오는 2월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