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대본리딩..현빈·한지민 호흡 어땠나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4.12.18 08:37 / 조회 : 19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에이치이앤엠, KPJ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 에이치이앤엠 KPJ) 제작진이 첫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지난 2일 SBS 일산제작센터에서 진행된 '하이드 지킬, 나'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현장에는 조영광 감독, 김지운 작가, 크리에이터 김영현, 박상연을 비롯해 현빈, 한지민, 성준, 이덕화, 한상진, 이승준, 이원근, 곽희성, 이세나, 오나라 등 출연배우와 제작 스태프들이 참석했다.

연출을 맡은 조영광 감독은 "최선의 조합을 캐스팅하기 위해 노력했다. 우리에게는 각 캐릭터에 가장 잘 맞는 최고의 배우들이다. 고된 여정이 시작되겠지만 많은 노력 부탁한다"며 배우들을 독려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1인 2역을 맡게 된 주인공 현빈의 집중력이 돋보였다. 현빈은 같은 사람임에도 완벽하게 다른 두 개의 인격을 효과적으로 그려냈다.

현빈과 호흡을 맞추게 된 한지민 역시 사랑스러운 서커스 단장 장하나 역에 정확하게 빙의되는 모습을 펼쳐냈다.

이외에도 성준, 이덕화, 한상진, 이승준 등 주요 배우들의 모습 역시 실제 촬영현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분위기가 고조됐다. 약 4시간에 걸쳐 진행된 대본 리딩 종료 후 출연 배우들과 제작진은 서로 감사의 인사를 건네며 '하이드 지킬, 나' 성공을 위한 의지를 불태웠다.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 발랄한 삼각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로 '피노키오' 후속으로 2015년 1월 방송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