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현정, '예쁜남자' 합류…인맥의 여왕 변신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3.11.15 07:52 / 조회 : 364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차현정 / 사진제공=싸이더스HQ


배우 차현정이 '예쁜남자'에 합류했다.

15일 소속사 싸이더스HQ에 따르면 차현정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연출 이재상 정정화 신용휘·제작 그룹에이트) 출연을 확정했다.

'예쁜 남자'는 천계영 작가의 동명의 원작 만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국보급 미모와 마성을 지닌 예쁜 남자 독고마테(장근석 분)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 남자'로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리는 드라마다.

차현정은 극중 업계 1위의 보험설계사 김인중 역으로 등장, 대한민국 최고의 인맥 관리 스킬을 선보이게 된다. 보험의 여왕이라고도 불리는 인중은 부지런한 성격의 소유자로, 섬세한 배려와 성실한 인맥 관리로 전국 1위의 타이틀을 거머쥔 인물이다.

소속사 측은 "김인중은 주인공 독고마테가 만나게 될 10명의 여자 중 한 명으로, 독고마테에게 인맥 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하며 극을 흥미진진하게 이끌어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차현정은 SBS '산부인과', 종합편성채널 JTBC '여자가 두 번 화장할 때', KBS 2TV '아이리스2' 등에서 '차도녀'로 활약한 바 있어 이번 '예쁜 남자'를 통해서도 특유의 카리스마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차현정의 합류와 더불어 장근석, 한채영, 아이유, 박지윤 등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는 '예쁜 남자'는 오는 20일 오후 9시5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최보란 기자 ran@mt.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