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측 "'상속자들' 출연제안 받고 긍정 논의중"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3.07.12 11: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제국의 아이들 멤버 형식 /사진=홍봉진 기자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준영 시완 케빈 광희 태헌 희철 민우 형식 동준) 멤버 박형식이 드라마 '상속자들' 출연을 조율 중이다.


제국의 아이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12일 오전 스타뉴스에 "SBS 새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 이하 '상속자들') 제작진으로부터 박형식의 재벌가 상속자 역할의 출연을 제의 받았으며 작가들과도 미팅을 마친 상태"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제작진도 출연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고 본인도 원해서 출연 자체에 대한 합의는 끝났다"면서도 "다만 MBC '일밤-진짜 사나이' 촬영 등 박형식의 개인 스케줄 때문에 출연이 불발될 가능성도 있어 다소 유동적인 상황"이라고 조심스럽게 전했다.

앞서 박형식은 소지섭, 공효진 주연의 '주군의 태양' 출연도 논의했었으나, 촬영 스케줄이 겹치면서 고사하게 됐다. 이 관계자는 "현재 상황도 '주군의 태양' 때 제안 받았을 당시와 비슷하다"고 설명했다.


'상속자들'은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담은 청춘 트렌디 드라마. '파리의 연인',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등 수 많은 히트작을 집필한 김은숙 작가와 '타짜', '마이더스' 등 굵직한 작품을 연출한 강신효 PD가 만났다.

이민호, 박신혜, 최진혁, 김우빈, 김성령, 크리스탈 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주군의 태양' 후속으로 오는 10월께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