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호주 드라마 촬영장서 깜짝 생일파티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1.11.11 09:22 / 조회 : 466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구혜선이 호주 드라마 촬영장에서 깜짝 생일파티를 치렀다.


지난 4일부터 호주에서 내년 1월 방송예정인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가제)을 촬영 중인 구혜선은 지난 9일 28번째 생일을 맞았다.

이날 구혜선은 스태프들이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로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출연진과 스태프들은 보태닉 가든에서 촬영에 한창이던 구혜선에게 생일 축하 노래와 함께 현지에서 준비한 꽃다발과 케이크를 전달, 깜짝 생일 파티를 열었다.

특히 이날 촬영은 로케촬영 6일째 되던 날로 아침 일찍부터 이어진 촬영에 배우는 물론 스태프들 모두 지쳐있던 상태였지만 상대 배우인 지진희와 스태프들은 타지에서 생일 맞은 구혜선 위해 깜짝 파티를 계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image



구혜선은 "해외 촬영 중이라 이런 이벤트가 있을 거란 생각도 못했는데 많은 분들께서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라며 "촬영 초반부이기도 하고 해외까지 나와 있는 상태에서 챙겨주신 생일이라 더 잊지 못할 날이 될 것 같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부탁해요 캡틴'은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여성 부조종사가 파일럿으로 성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구혜선은 다혈질에 고집 세고 독한 근성을 가지고 있지만 일에 대한 열정과 패기만큼은 누구보다 뒤지지 않으며 무엇보다도 따뜻한 가슴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여자 부조종사 한다진 역을 맡는다.

'뿌리깊은 나무' 후속으로 내년 1월 4일 첫 방송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