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학영, 17kg 감량 식단 공개.. "나도 해볼까?"

이보경 인턴기자 / 입력 : 2011.11.08 16:04
  • 글자크기조절
image
↑모델 예학영 ⓒ출처=예학영 미니홈피


최근 17kg을 감량해 화제가 된 모델 출신 배우 예학영이 체중 감량 식단을 공개했다.

예학영은 지난 7일 오후 2시께 자신의 미니홈피에 "식단표 정리했어요"라며 체중 감량 당시의 식단표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한 식단은 훈제 닭가슴살, 다이어트용 시리얼, 비빔밥, 김밥, 가정식 백반 등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들이 주를 이뤘다.

예학영은 "많은 분들이 문의해 주셨다"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을 것 같아서 정리해 봤다"며 식단표를 올리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저녁도 아침(식단표)이랑 똑같이 드시면 된다. 사진으로 많이 부실해 보이지만 점심 + 비타민 + 과일 간식으로 부족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또 "유지기간에도 점심을 김밥, 나물 비빔밥 등 비슷한 영양소가 들어있는 간단한 메뉴로 바꿔 먹으면 덜 지루하게 관리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다이어트 팁을

앞서 예학영은 지난달 20일 미니홈피를 통해 "90kg가 넘은 후 내 모습이 한심스러워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총 17kg를 감량해서 지금은 75kg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하며 자세한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다이어트는 식단 조절이 최고인 것 같다" "오늘도 이렇게 이론만 쌓여 가네요. 전 언제쯤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까요" "저도 이 식단대로 다이어트 시작 하겠습니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논스톱4', '백만장자의 첫사랑' 등에 출연해 온 모델 출신 배우 예학영은 마약파문 후 2년여 기간의 자숙기간을 거친 후 지난 18일 남성쇼핑몰 루뱅을 오픈했다. 영화 '배꼽' 개봉을 앞두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