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항공드라마 '부탁해요, 캡틴' 캐스팅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1.10.21 08:18 / 조회 : 46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진희가 SBS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의 남자 주인공에 캐스팅됐다.


지진희는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국내 최초의 항공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서 천부적 조종실력을 지닌 최연소 기장이자 완벽주의자이면서도 휴머니스트인 주인공 김윤석 역을 맡았다.

지진희는 '부탁해요, 캡틴'을 통해 전작인 '동이'에서 보여줬던 유쾌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을 지닌 '깨방정 숙종'과는 다른 냉철한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플라이 어게인'이란 제목으로 먼저 알려진 '부탁해요 캡틴'은 수 많은 사람들의 사연을 싣고 운행하는 여객기의 안전을 책임지는 철저한 프로의식과 열정으로 가득 찬 조종사들의 성장기는 물론 그들과 언제나 함께하는 승무원, 관제사, 정비사 등을 조명한 국내 최초 항공 드라마다.

지진희는 "평소 쉽게 접해 보지 못했던 항공사를 배경으로 한 작품이라 신선하면서도 열정적인 에너지에 매료됐다. 항공사 기장이라는 매력적인 역할도 내게 새로운 도전이고 자극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지진희는 "지난 작품 '동이'가 사극이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현대극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게 돼서 다른 때보다 더욱 기분이 새롭고 의욕도 충만하다. 그 때와는 완전히 상반된 이미지를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부탁해요, 캡틴'은 오는 11월 첫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