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신이 내린 완벽 S라인 '김준희' 아찔한 매력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 MTN PD / 입력 : 2011.08.29 09:21 / 조회 : 3015
  • 글자크기조절
쇼핑몰 CEO이자 패셔니스타로 소문난 그녀! 탤런트 김준희씨가 화보를 통해 명품 몸매를 당당하게 공개했다고 합니다. 숨막히는 그녀의 모습을 찍기위해 열띤 취재경쟁으로 뜨거웠던 그 현장, 지금 공개합니다.




신이 내린 완벽 S라인 몸매의 종결자. 최근 자신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식단 사진에 화제가 되고 있는 그녀.

20대 못지않은 날씬하고 탄력있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소유한 그녀.

김준희씨의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준희입니다. 오늘 스타화보 김준희편, 'So Amazing' 손발이 오그라드는

그런 제목인데, 이렇게 많은 분들 와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쇼핑몰 CEO이자 패셔니스타로 소문난 그녀. 숨막히는 아찔 몸매를 선보였는데요. 이번이 벌써 그녀의 3번째 화보라고 하네요.

2008년 7. 3

건강한 섹시미

2009년 9,24

'바디 프로젝트(Body Project)

2011년 8. 11

So Amazing’

"단 3번째 촬영이라 감사했고, 더 열심히 임해야겠단 각오로 촬영했고 싱가폴에서 행이 되었어요. 너무 좋은 스탭분들과 좋은 분위기에서 촬영을 했기 때문에 정말 거짓말 안보태고 너무 즐겁게 촬영을 했습니다."

김준희씨하면 그동안 섹시함이 가득한, 어메이징한 완벽 몸매를 자랑해왔는데요. 이번엔 그녀가 섹시한 모습은 꽁꽁 감춰두고 청순한 소녀로 변신했다고 하죠.

이번 김준희의 스타화보는 소녀감성.

"저 안의 감춰진 소녀 감성!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저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서 아마 기존에 없었던 저의 모습을 볼 수 있을 듯 강하고 도전 적인 이미지 보다는 좀 더 부 드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보실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동안 꾸준한 관리를 통해 가꿔온 탄력있는 S라인 몸매와 육감적인 구릿빛 피부도 뽐냈다고 하죠.

보기만 해도 입이 저절로 벌어지는 환상적인 바디라인. 이런 섹시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이 뭘까요.

"일단 생각을 젊게 사는게 가장 좋은 거 같고요. 그 다음에는 실질적으로 여잔 항상 몸매를 평생 관리해야 먹는것도 단백질 위주로 하고 탄수화물을 줄이고, 운동은 일주일에 3번 이상은 꼭 빼먹지 않고 하고 그리고 요즘은 마른 몸매보다는 탄력있고 근육있는 탱탱한 몸매를 선호하기에 여자들도 근력 운동을 해야 할때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탄탄한 몸매를 위해서 위이트 레잉을 빼먹지 않고 해야 할듯..."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에서 피팅 모델로 활동할 만큼 뛰어난 패션 감각을 소유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그녀가 제안하는 엣지있는 패션스타일은?

"여름에는 시원하게 입는데 아래위로 노출이 심한 옷보다는 하의실종 패션 핫팬츠에 길이감 긴 루즈하고 긴 박시한 예쁜룩이 만들어지고...시원하게 노출하는 게 날씬해 보인다."

누구나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치명적 매력의 소유자, 김준희씨.

방송인에서 쇼핑몰 CEO로, 그리고 촉망받는 디자이너로. 변신의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데요.곧 또 다른 변신을 준비 중이라고 하죠.

"9월 교수직을 맡에 돼서 아이들을 가르칠 예정 긴장되고 가르치면서 배울 것 같고 설레고 긴장이 됩니다."

김준희씨의 다양한 매력. 대한민국 남자들의 마음을 뒤흔들며 싱가폴의 뜨거운 태양 아래, 펼쳐진 그녀만의 멋진 모습! 점점 더 궁금해지는데요.

"디자이너로서 그리고 방송인 김준희로서 소홀하지 않는 씩씩이가 되겠습니다. 많이 사랑해 주세요."

변신하는 팔색조, 김준희씨만의 아찔한 매력에 흠뻑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스타화보>현장이었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