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빨간모자의 진실2>이시영, 김수미.. 싱크로율은?

[MTN 스타뉴스플러스]

최지호 MTN PD / 입력 : 2011.06.13 09:25
  • 글자크기조절
2011년 상반기 최고의 3D 애니 블록버스터가 찾아왔습니다!

1편보다 업그레이드 된 액션, 쿵푸뿐 아니라 익스트림, 어드벤처까지! 3D 애니 블록버스터라고 하는데요!




화끈하고 통쾌한 액션으로 무한 웃음을 선사하는 <빨간모자의 진실2>! 함께 만나볼까요?

2006년 130만명을 동원, 흥행에 성공한 ‘빨간모자의 진실’에 이어, 2011년 3D 애니 블록버스터 <빨간모자의 진실2>가 더 커지고 더 쎄진 강력한 재미로 돌아왔습니다!


특히 초호화 스타더빙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하는데요!

애니메이션의 재미와 완성도를 더한 화려한 더빙 캐스팅! 과연 어떤 목소리 연기가 펼쳐졌을까요?

CIA, FBI를 능가하는 해피엔딩 수사국의 사상 최강 비밀요원들! 당돌 카리스마 리더 빨간모자, 필살액션 욕쟁이 할머니, 수다쟁이 스파이 날다람쥐는 성깔대장 폴짝이의 지휘 아래 동화 속 해피엔딩을 지키기 위해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느 날, 사악한 마녀에 의해 헨젤과 그레텔이 납치되는 엄청난 사건이 일어나고, 빨간모자와 늑대, 날다람쥐는 함께 구출작전을 펼쳐보지만, 사사건건 부딪치며 삐걱거리는데...

과연 빨간모자는 사악한 마녀에 맞서 모두를 구할 수 있을까요.

‘3D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빨간모자의 진실 2>

1편보다 더 커지고 생생해진 액션과 스케일에 반하게 될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빨간 모자의 진실 2>의 관전포인트, 과연 뭘까요?

그 첫 번째는! 바로 캐릭터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는 스타들의 더빙!

당돌 카리스마 리더 빨간모자, 발랄함과 건강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시영씨가 맡았는데요!

빨간모자 캐릭터에 몰입한 시영씨! 완벽한 목소리 연기를 해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필살액션 ‘할머니’역에는 국민 배우 김수미씨가 맡아 열연했는데요

김수미씨는 특유의 입담과 애드리브로 역할을 완벽히 소화했다고 하죠!

역시 김수미씨의 애드리브는 센스만점이죠! 여기에 수다쟁이 스파이 ‘날다람쥐’역에 노홍철씨와 해피엔딩 수사국을 진두지휘하는 ‘성깔대장 폴짝이’의 목소리를 연기한 개그맨 박영진씨까지!

각자의 캐릭터에 맞게 불꽃 애드리브를 연기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고 있답니다!

<빨간 모자의 진실 2>의 관전 포인트, 그 두 번째!

빨간모자의 진실 2에서는 흥행영화의 패러디로 풍성한 볼거리와 유쾌함을 선사하는데요

일단 <빨간모자의 진실2>의 포스터를 보니 왠지 낯익지 않으세요? 바로 영화 <미녀삼총사>의 포스터를 패러디한거랍니다

이소룡의 트레이닝복으로 '미녀 삼총사'에서 카메론 디아즈의 고난이도 덤블링을 하는 할머니!

날다람쥐가 과자집에 잠입하는 장면은 ‘미션임파서블’의 명장면, 톰크루즈의 와이어 씬이랍니다!

영화의 패러디장면이 곳곳에 등장, 깨알같은 재미를 준다고 하는데요! 각 장면의 패러디를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스타들의 환상적인 더빙과 기발한 아이디어의 영화패러디 장면까지! <빨간모자의 진실 2>!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막강 액션으로 짜릿한 쾌감은 물론,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볼거리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화끈하고 통쾌한 3D 애니블록버스터! <빨간모자의 진실2>, 많이 많이 기대해주세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