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홍보도 3단? '마이더스' 티저영상 3단공개

배선영 기자 / 입력 : 2011.02.01 15:01 / 조회 : 4884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희애·장혁·이민정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마이더스' 티저ID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달 26일부터 SBS 화면에 '마이더스' 타이틀만 노출된 티저 스팟이 공개됐다. 이를 접한 시청자들은 "'마이더스'가 뭐지?"라며 "신선하다, 기대된다" 등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다.

이번 티저스팟은 편성팀, 비주얼팀, 홍보팀이 2개월 이상 함께 기획 협력하여 탄생시킨 '마이더스 홍보 Action Plan'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1월 말까지 방송된 제1편은 SBS에서 최초로 시도한 파격적인 시간 파괴의 10초 ID 타이틀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image


SBS 관계자는 "2월 1일부터 편성된 마이더스 2탄 스팟은 장혁 김희애 이민정 주연 배우 3명의 실루엣 영상으로 구성됐다"며 "긴박감과 세련감을 동시에 전달해 강렬한 잔상을 남겨줄 예정이다"고 말했다. 방송 전 SBS 내부 시사 당시, 제작진 및 임직원들 모두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설 연휴 이후에 방송될 제 3탄 스팟은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으로 구성됐다. 4탄은 마이더스 포스터 이미지 실사 ID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마이더스'는 SBS 월화드라마 '아테나'에 이어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