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프린세스' 송승헌·김태희 커플샷 "로얄 포스"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0.12.27 08:56 / 조회 : 9591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새 수목드라마 '마이 프린세스'(극본 장영실·연출 권석장 강대선)의 외교관 박해영 역할을 맡은 송승헌과 공주 이설 역의 김태희의 다정한 '황실커플' 이미지가 공개됐다.

'마이 프린세스'최고 재벌기업의 유일한 후계자 박해영(송승헌 분)과 짠순이 여대생에서 하루아침에 공주가 된 이설(김태희 분)의 좌충우돌 사랑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27일 공개된 사진에는 드라마의 로맨틱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송승헌과 김태희의 행복한 표정과 다정한 커플 포즈로 두 캐릭터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중점적으로 표현했다.

image
특히 데뷔 후 첫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는 조각미남 송승헌과, 애교 넘치는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인 김태희가 함께한 사진 촬영장은 스태프들도 모두 행복한 미소를 지을 정도로 훈훈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는 후문.

데뷔 후 처음으로 로맨틱코미디에 도전하는 송승헌과 귀여운 여대생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김태희, '선덕여왕' 이후 약 1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박예진, 제대 후 첫 복귀를 앞둔 류수영 등의 출연으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연기파 중견배우인 이순재, 임예진이 캐스팅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파스타'로 로맨틱 코미디의 귀재가 된 권석장PD의 연출력과 '온에어', '연인' 시리즈의 작가팀이었던 장영실 작가의 필력이 막강 '로맨틱 파워'를 보여줄 것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마이 프린세스'는 2011년 1월 5일 '즐거운 나의 집' 후속으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