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현빈'명품 트레이닝복' 입다

'현빈 축소판' 모습에 촬영장 '웃음바다'

임창수 기자 / 입력 : 2010.12.01 08: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화앤담픽처스>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의 하지원의 현빈이 착용했던 명품 트레이닝복을 입는다.

하지원은 오는 5일 방송되는 '시크릿가든' 8회 방송분에서 현빈이 애지중지했던 수제 명품 트레이닝복을 착용하고 등장한다.


하지원은 극중 라임(하지원 분)과 주원(현빈 분)의 영혼이 바뀌어진 상황을 표현하기 위해 현빈과 똑같은 트레이닝복을 입게 됐다. 현재 라임의 겉모습을 가진 주원은 평소 애착을 보였던 이태리 장인 명품 트레이닝복에 대한 집착을 버리지 못하고 라임의 몸을 한 상황에서도 트레이닝복을 찾아서 입게 된다.

하지원의 명품 트레이닝복은 현빈의 명품 트레이닝복과 크기만 다를 뿐 똑같은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하지원 특유의 탄탄한 여성미가 드러나도록 사이즈를 축소하고, 실루엣이 좀 더 돋보이게 만들어졌다.

하지원은 이 트레이닝복을 입고 촬영장에 등장해 현빈을 비롯한 촬영관계자 모두를 폭소케했다. 마치 현빈을 조그맣게 축소해 놓은 것 같은 하지원의 모습에 촬영장은 연신 웃음바다였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하지원이 현빈의 트레이닝복을 입게 되는 것은 두 사람의 영혼이 바뀌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중요한 의미이다"며 "이 트레이닝복은 극 중 라임이 주원으로 영혼이 바뀐 것을 말투나 행동 뿐 아니라 의상으로도 표현해주는 상징적인 장치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가든'은 김주원(현빈 분)과 길라임(하지원 분)의 영혼이 바뀌면서 새로운 재미를 더하고 있다. 20%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몰이중이다.

image
<사진제공=화앤담픽처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