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10년만에 안방 컴백?.."신중히 검토 중"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0.06.21 09:40 / 조회 : 8582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동훈 기자
'품절남' 장동건이 안방극장 복귀를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장동건이 TV 드라마에 출연할 경우 2000년 방송된 '이브의 모든 것' 이후 10년만이다.

최근 장동건은 제작사 A로부터 블록버스터 드라마 B 출연을 제의받았다. 당초 이 드라마는 장동건이 고사했지만 최근 긍정적으로 재검토를 하면서 그의 안방극장 복귀에 청신호가 커졌다.

장동건은 그동안 숱한 드라마 출연 제의를 받았지만 다른 일정과 영화 출연으로 모두 고사해왔다. 드라마 B 출연을 고사한 것 역시 하반기 일정이 촘촘하기 때문이다.

당장 10월 촬영 예정인 강제규 감독의 '마이 웨이'가 기다리고 있으며, 할리우드 진출작 '전사의 길'이 미국에서 개봉될 경우 현지 프로모션도 진행해야 한다. 그럼에도 장동건이 내부 진통에도 불구하고 이 드라마 출연을 검토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장동건은 최근 A제작사 대표 등과 만나 드라마 출연에 대해 긴밀하게 논의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측근은 "다른 일정들이 있기 때문에 현재로선 가능성을 검토하는 중"이라며 말을 아꼈다.

장동건의 TV 복귀는 그 자체만으로 큰 화제가 될 전망이다. 장동건의 드라마 복귀는 이병헌의 TV 복귀작 '아이리스', 비가 출연하는 '도망자' 등에 못지않은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장동건이 그동안 영화 출연에 전념해왔을 뿐더러 고소영과 결혼 이후 행보에 변화가 생긴 것으로 해석될 수 있기 때문이다.

과연 장동건이 안방극장에 복귀할지, 연예가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