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 유리 이어 대학생활 공개

오예진 인턴기자 / 입력 : 2010.05.17 12:09 / 조회 : 348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돌 가수 소녀시대의 막내 서현(19)의 대학 생활 모습이 14일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네이트 판


아이돌 가수 소녀시대의 막내 서현(19)의 대학 생활 모습이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서현은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10학번으로 재학 중이다.

한 네티즌은 “학교 열심히 다닌다더니... 그간 학교에서 찍힌 사진들을 모아봤다”며 8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는 서현이 동국대 학생식당에서 식판을 들고 있는 모습, 강의실 뒷자리에 꼿꼿이 앉아 책을 펼치고 공부하는 모습 등이 담겨있다.

같은 학교 학생들이 서현의 주변에 몰려 있거나,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 등은 서현의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팬들은 “어디있든 미모에서 빛이 난다”, “서현은 공부도 똑 부러지게 할 것 같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 멤버 유리의 대학 생활 모습도 10일께 공개됐다. 한 네티즌이 올린 사진에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10학번 유리가 학생식당에서 밥을 먹는 모습, 캠퍼스를 활보하는 모습 등이 담겨있다.

정규 2집 활동을 마친 소녀시대는 17일 아시아 투어 일환으로 중국 상하이 단독 콘서트를 펼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