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윤은혜, 첫 만남 공개 "잘 어울리네"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0.04.19 10: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민호와 윤은혜의 만남이 공개됐다.

19일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극본 이새인·연출 손형석 노종찬)의 제작사 측이 윤은혜가 주인공 전진호(이민호 분)의 옛 여자친구 '은수'로 깜짝 등장한 사진을 처음 공개했다.


윤은혜는 지난 18일 경기도 이산의 한 영화관에서 진행된 '개인의 취향' 촬영에 임했다. 윤은혜는 미국 존스 홉킨스 대학을 우수한 성적으로 마친 의사이자 '진호'와는 대학시절 누구보다 친한 선후배 커플이었던 '은수'로 등장, 묘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날 촬영분은 여주인공 '개인'(손예진 분)을 위한 '진호'의 여자 만들기 특급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영화관으로 동행한 두 사람이 티켓을 끊기 위해 서있던 도중, '은수'가 '진호'를 알아보는 장면.

윤은혜는 까메오로 출연이지만 옛 기억에 잠시 묘한 감정에 휩싸인 옛 연인으로서 아직도 '진호'가 게이인줄만 알고 있는 '개인'에게 새로운 정보의 실마리를 주는 임팩트 있는 인물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윤은혜는 "'개인의 취향'을 관심 있게 보고 있던 터라 까메오 출연에 흔쾌히 승낙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작진은 "이번 촬영분에 대해 짧은 만남이지만 대학 시절의 추억을 담은 이와이 순지의 영화 '4월 이야기'처럼 짧지만 긴 여운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image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