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 파격변신 '신언니' 뮤비 전격공개(동영상)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0.03.30 14:12
  • 글자크기조절


31일 첫 전파를 타는 KBS 2TV 새 수목미니시리즈 '신데렐라 언니'(극본 김규완, 연출 김영조 김원석)의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


'신데렐라 언니'는 문근영, 서우, 2PM 택연, 천정명이 주연하는 21세기 어른들의 동화이야기.

문근영은 이 드라마에서 냉소적인 역할의 '은조'를 연기하며 성숙한 연인으로 변신을 시도, 방송 전부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더불어 이 드라마를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택연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충무로의 샛별로 떠오른 서우가 초절정의 애교 연기를 펼칠 예정으로 문근영과의 연기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군 제대이후 오랜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천정명 역시 달라진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문근영의 파격변신, 서우의 농익은 연기력, 우직한 남자로 변신한 택연, 키다리아저씨 이미지의 천정명 등 등장인물에 대한 설명이 한꺼번에 담겨 있다.

이 드라마는 사랑이라는 달콤한 말 따위는 사치인 은조(문근영), 사람들의 따뜻한 사랑으로 자랐지만 어릴 때 어머니를 잃어 끝없이 타인에 대한 사랑을 갈구하는 효선(서우)의 이야기.

두 사람이 한집에서 함께 자라며 서로를 미워하고 동시에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 성숙한 여자로 탄생되어 가는 과정을 그린다.

젊은 연기자 외에도 중견배우 이미숙과 강성진 등이 출연해 드라마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image
ⓒ유동일 기자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