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우, '버디버디' 남자주인공 전격발탁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0.02.05 08:42 / 조회 : 4483
  • 글자크기조절
image


신예 이용우가 골프 드라마 '버디버디'(극본 권인찬 연출 윤상호 제작 그룹에이트)의 남자주인공을 전격 발탁됐다.

이용우는 '버디버디'에서 작품의 청일점으로 두 여자주인공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동시에 그들을 차기 골프여제의 길로 이끄는 존리(John Lee) 역할을 맡는다.

극중 고아출신 입양아로 한국계 최초 PGA 우승을 기록한 존리는 브라질 전통무술과 춤이 결합된 '카포에라' 실력이 바탕 된 신묘한 골프 실력의 소유자지만 돌연 선수로서 행보를 관두고 골프코스테스터로 전향한 후 세계 골프코스를 누빈다.

제작관계자는 "원작 이미지와 꼭 맞아떨어지는 이국적인 외모와 더불어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 무용학도로서 카포에라 경력을 겸비한 이용우만의 매력에 캐스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스타일'에서 포토그래퍼 김민준 역을 맡아 눈길을 모은 이용우는 "존리는 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라며 "자유분방한 영혼과 유려한 신체 조건에 어울리는 다양한 특기로 여심을 사로잡는 인물이라 골프 말고도 연습할게 많지만 신인배우인 만큼 연기력 향상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버디버디'는 골프만화 '버디'(그림 이현세 글 최성현)를 원작으로, 묘기에 가까운 기량으로 중무장한 골프강호들의 대결과 성장담을 그릴 예정이다.

'버디버디'는 올해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이달 안으로 캐스팅을 완료하고 본격 촬영에 나설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