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화보 같은 시드니 여행기

김겨울 기자 / 입력 : 2010.02.04 10:59
  • 글자크기조절
image


탤런트 한효주가 호주 시드니의 아름다운 모습을 배경으로 촬영한 화보 같은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삼성 디지털카메라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효주는 지난 1월 초, 삼성의 신개념 렌즈교환 식 디지털카메라 NX10의 신규 CF 촬영을 기회 삼아 휴식 차 호주 시드니로 여행을 떠났다. 3박 4일 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 기간 동안 한효주는 내내 카메라를 손에서 떼지 않고 시드니 곳곳을 누비며 꿀맛 같은 휴식을 즐겼다.


특히 한효주는 촬영 기간만큼은 모든 부담에서 벗어나,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와 천혜의 자연과 경관을 마음껏 누렸다. 촬영 관계자들 사이에서 ‘촬영을 사적으로 이용하는 것 아니냐’는 놀림을 받을 정도였다고.

이 같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은 촬영 현장을 담은 스틸 사진에도 고스란히 묻어났다. 한효주는 시드니 시내 곳곳을 배경으로 시종일관 발랄하고 여유 있는 모습을 보였다.

광고 관계자는 “기존 광고에서 파격적인 모습으로 한효주의 색다른 모습을 시청자에게 각인시켰다면, 이번에는 가장 한효주스러운 모습을 통해 다가오는 봄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고자 했다”면서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옷을 입은 한효주 씨가 너무 즐거워하며 촬영에 임해 그 어느 때 보다 자연스러운 영상을 담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상큼 발랄한 한효주의 아름다운 호주 이야기가 담긴 삼성 NX10의 신규 CF는 오는 6일 공개된다.

image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