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김수현 사단 합류..제주도 사랑 그린다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0.01.02 09:00 / 조회 : 843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송창의가 김수현 사단에 합류한다.

송창의는 오는 3월 SBS에서 방송하는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극본 김수현,연출 정을영)에 최근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그 곳에서 살아가는 가족들의 일상을 그린 드라마.

언어의 마술사 김수현이 '목욕탕집 남자들' '엄마가 뿔났다' 등에서 호흡을 맞춘 정을영PD와 함께 만든다. 이번 드라마는 김수현 사단이 총출동한다.

'엄마가 뿔났다'에 출연했던 장미희, '부모님 전상서' 김해숙, '내 남자의 여자' 김상중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김해숙과 장미희는 사돈지간으로 출연, 예의 각기 다른 여성상을 보여준다.

송창의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처음으로 김수현 사단에 합류한다. 송창의는 신세대 연기파 배우답게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젊은 연인들의 사랑을 그릴 예정이다.

송창의는 드라마 '신의 저울', 그리고 영화 '서서 자는 나무' 등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인 터라 이번 작품에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수현 작가는 '인생은 아름다워'를 위해 제주도에 집필실을 마련할 만큼 강한 의욕을 보이고 있다는 후문. 김수현 작가는 이번 드라마 캐스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