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강원도 사나이들의 '감자 심포니'

[MTN 트리플 팍팍]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09.12.23 20:07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이지영입니다. 형과 부모를 사고로 잃고 자취를 감췄던 전설적인 주먹 백이. 그리고 지역 마피아 보스이자 학창시절 백이의 라이벌 진한. 이 둘은 고등학교 시절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자신들의 고향인 강원도에 돌아와 다시 만나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들의 만남이 깊어질수록 예전의 쓰디쓴 기억들이 떠올라 더욱 그들을 힘들게 합니다. 강원도 영월에서 펼쳐지는 사나이들의 이야기, 그리고 우리 삶 속의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린 영화 <감자 심포니>.




특히 영화 <감자 심포니>는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배우 유오성 씨가 출연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전용택 감독과는 초등학교 동창으로 먼저 출연을 자처하면서 노 개런티로 참여하게 되었다고 하죠. 끈끈한 우정으로 멋진 영화를 탄생시킨 이 두 분을 저희 스타뉴스에서 만나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먼저 독특한 이름의 영화 <감자심포니>! 설명 부탁드릴게요. 이번 영화는 유오성 씨와 전용택 감독뿐만 아니라 주요 스텝들이 모두 영월 출신의 동창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촬영 내내 에피소드도 끊이지 않았다고 하죠? 절친이기에 가능한 그들의 영화 이야기!

하지만 유오성 씨, 아무리 친구지만 노 개런티 출연이 힘든 결정이었을 것 같은데요. 혹시 후회한 적은 없나요? 그리고 유오성 씨의 노 개런티 출연만큼 화제를 모은 것이 있었는데요. 바로 전용택 감독의 영화 출연! 감독님, 연기에 도전하신 소감은 어떤가요? 그렇다면 친구이자 연기 선배인 유오성 씨는 어땠나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유오성 씨가 인정할 정도로 능청맞은 연기를 보여준 전용택 감독님! 당신을 만능 감독으로 인정합니다. 하지만 누가 뭐래도 그가 가진 최고의 재능은 연출! <감자 심포니>를 이어 다음 작품, 언제쯤 볼 수 있을까요?

그때도 작품에서 유오성 씨를 볼 수 있을까요? 끈끈한 우정과 신뢰로 뭉쳐 대한민국 영화사에 자신들의 발자취를 만들어가는 전용택 감독과 배우 유오성 씨! 마지막으로 영화팬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영화를 아끼고 영화를 사랑하며 영화를 이해하는 영화팬이라면 최고의 감독과 배우가 뭉쳐서 만든 독립 영화 <감자 심포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오늘 스타뉴스 플러스는 여기까지입니다. 내일도 이 시간에 만나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