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 합격

김관명 기자 / 입력 : 2009.11.17 11:39 / 조회 : 367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엄태웅이 2010학년도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 방송영상콘텐츠학과에 합격했다.


17일 관계자에 따르면 엄태웅은 최근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 2010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에서 방송영상콘텐츠학과 방송영상전공에 응시,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합격통보를 받았다.

엄태웅은 국민대 공연예술학부를 졸업하고 영화 '실미도'와 '공공의 적2' '가족의 탄생'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2007년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2008년 영화 '님은 먼곳에', 2009년 영화 '핸드폰' '차우',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연기활동을 하고 있다.

엄태웅은 "드라마나 영화 촬영 현장에서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보다 이론적으로 더 공부하고 싶어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에 진학했다"면서 "연기는 물론 학업에도 충실해 나 자신을 업그레이드시키고, 한층 선 굵은 연기자가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엄태웅은 내년 3월 초부터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에서 수업을 받으며 다매체 디지털 정보시대의 방송 영상에 관한 이론과 실무를 공부하게 된다.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에는 전현직 언론인과 방송인, 언론 출판 미디어분야 전문가 등이 재학하고 있으며 신영일 전 아나운서가 올 8월 석사 학위를 받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