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문근영, 피겨스케이팅 드라마로 1년만에 TV컴백

전형화 기자 / 입력 : 2009.07.07 16:22 / 조회 : 881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문근영이 피겨 스케이팅을 소재로 한 드라마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문근영은 최근 드라마 '질 수 없다'에 출연하기로 잠정적으로 결정하고 하반기 일정을 조율 중이다. '질 수 없다'는 '황진이'를 연출한 김철규PD가 메가폰을 잡고 김경세 작가와 함께 준비 중인 작품이다.

피겨 스케이팅을 소재로 한 스포츠 드라마로 김경세 작가가 2년 전부터 피겨스케이팅 선수들을 만나 공을 들여온 것으로 알려졌다. 문근영은 '질 수 없다' 출연을 앞두고 '바람의 화원'에서 시서화를 공부한 것처럼 피겨 스케이팅에 대한 준비를 차분히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문근영의 드라마 출연은 지난해 12월 종영한 '바람의 화원' 이후 1년 여 만이다. 문근영은 '바람의 화원'에서 조선시대 천재화가 신윤복 역을 맡아 그해 SBS 연기대상을 수상할 만큼 훌륭하게 연기를 소화해냈다.

문근영은 이후 학업에 복귀, 올 1학기 동안 대학교에서 성실히 수업을 받아왔다. 문근영의 드라마 출연으로 방송계에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른 '질 수 없다'는 아직까지 제작사 및 방송사 편성은 확정되지 않았다. 하지만 문근영과 '황진이'로 안방극장에 신드롬을 일으킨 김철규PD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조만간 최종결정이 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문근영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하지만 아직까지 영화를 비롯해 다른 작품에 대한 선택도 열려 있다"고 말을 아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