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장자연, 7일 자택서 자살(3보)

김수진 기자 / 입력 : 2009.03.07 21:47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월화미니시리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한 신예 장자연(27)이 7일 오후 경기도 분당 자택에서 자살했다.

분당 경찰서 관계자는 이날 "장자연씨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오후 7시 34분께 친언니가 변사 신고를 해 경찰이 바로 출동했다"며 "현재 수사중으로 유서 등은 확인해 봐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 역시 이같은 사실을 확인했다.

장자연의 지인은 "평소 장자연은 연기에 대한 열의에 가득 차 있었다"며 "평소 밝은 성격인 터라 자살을 할 것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고 충격을 감추지 않았다.

장자연의 갑작스런 자살소식에 '꽃보다 남자' 출연진 역시 공황상태다. 이민호, 구혜선, 김준 등은 소속사를 통해 자살 사실을 접하고 충격에 빠져 있다.


1982년생인 장자연은 '롯데제과' CF를 통해 데뷔했으며, 조선대학교 대학원을 휴학하고 연기 활동에 매진 중이었다.

데뷔는 늦었지만 현재 인기리에 방송중인 화제작 '꽃보다 남자'에서 악녀 3인방 중 하나인 써니 역을 맡아 인기몰이를 해왔다.

장자연은 서글서글한 눈매와 시원시원한 마스크, 168cm의 늘씬한 몸매로도 눈길을 모으며 주목받아왔다. 최근 열린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는 악녀 3인방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레드카펫을 밟으며 미니 화이트 드레스로 각선미를 과시하기도 했다.

장자연은 '꽃보다 남자' 외에 영화 '그들이 온다', '펜트하우스 코끼리'에도 출연하며 개봉을 앞두는 등 장래가 촉망됐으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더욱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