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엉뚱함, '꽃남' '우결' 이시영 떴다!

김현록 기자 / 입력 : 2009.01.27 16:04
  • 글자크기조절
image
탤런트 이시영. MBC '일밤' '우리 결혼했어요' 화면 캡처


신예 이시영이 떴다. KBS 2TV '꽃보다 남자',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 설 특집편을 통해서다.

기폭제가 된 것은 지난 25일 방송된 설특집 '우리 결혼했어요'. 전진과 커플을 이뤄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 등장한 이시영은 미모와 엉뚱한 매력으로 단숨에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단답형 대답으로 데뷔 10년차 전진을 당황하게 만드는 당돌한 신예의 등장은 '어리바리' 전진 캐릭터와 어울려 흥미진진한 신 커플 탄생을 예고했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는 성형으로 거듭난 미인 오민지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주인공 금잔디(구혜선 분)와 친구가 되지만 위기의 순간에는 친구를 배신하는 모습으로 반전을 선사했다.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바람의 나라'에서는 고구려 유리왕의 넷째 아들 여진왕자(김혜성 분)의 시녀 연화 역으로 맡았다. 신분을 뛰어넘는 사랑을 그리는 비운의 여인으로 짧은 출연 분량에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

image
탤런트 이시영. KBS 2TV '꽃보다 남자', '바람의 나라' 화면 캡처.



이시영은 '우결' 출연 이후 포털사이트 검색 순위 1위를 도맡는 등 네티즌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드라마에서 짧은 등장에도 깊은 인상을 남겼던 미모와 조용하고 말이 많지 않지만 해야 할 말은 다 하고 마는 엉뚱한 캐릭터가 모두 흥미롭다는 평가다.

특히 방송에서 등장한 이시영의 집 곳곳을 차지하고 있는 각종 피겨는 그 자체가 프라모델 및 피겨 마니아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시영이 애지중지한다고 밝혔던 일본 로봇 애니메이션 피겨 '당가도 A'는 방송 직후 검색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시영은 광고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최근 MC몽, 은지원과 함께 아웃도어브랜드 네파의 광고를 촬영했다. 이밖에 다른 여성복 브랜드의 모델로도 낙점되는 등 주가를 높이고 있다. 전진 이시영의 정규 커플 투입이 아직 결정되지는 않은 상태. 주목받는 신예 이시영이 '우결'에 고정 투입될 지 관심이 쏠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