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민 부인 루머 휩싸인 우연희 누구?

김정주 인턴기자 / 입력 : 2008.11.07 09: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전직 에로배우 우연희(본명 심은우, 38)씨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우씨는 최근 조성민의 부인이라는 루머에 휩싸인 인물. 한 여성관련 포털사이트에는 우연희가 조성민과 재혼한 '심마담'이라고 주장하는 글이 나돌았다. 강남의 고급 룸살롱을 운영해온 것으로 알려진 조성민의 현부인 심모씨와 본명의 성이 같아 이 같은 오해를 받게 됐다.


우씨는 지난 6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을 둘러싼 이야기는 모두 터무니없는 소문이라고 해명했다. "잘못된 소문 때문에 자신뿐만 아니라 남편과 아이들, 시댁 식구들과 친정 식구들까지 마음의 상처를 받고 있다"고 밝힌 우씨는 더 큰 피해를 막기 위해 7일 오후 경찰에 사이버테러와 명예훼손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image
↑영화 '팁'의 한 장면


우씨는 여고졸업 직후인 1988년 19살의 나이로 영화 '팁'의 여주인공을 맡아 10대 에로배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의 대표작인 이 영화에서 박영규와 호흡을 맞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벌거벗은 분노'(1989), '빨강 바다'(1989), '동경 아리랑'(1990), '스물 일곱 송이 장미'(1992) 등에서 농도 짙은 신을 선보이며 인기를 모았다. 상대 배우로 최주봉, 나한일, 손창호 등 당시 유명배우와 함께 출연해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다.

우씨는 현재 남편과 열 살, 아홉 살 난 두 아들과 함께 미국에서 살고 있으며 한 달 전 둘째 아들의 병원 치료를 위해 입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image
↑영화 '벌거벗은 분노'(위)와 '빨강 바다'(아래)의 한 장면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