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준수·최강창민, 정규 4집 작사 참여

이수현 기자 / 입력 : 2008.09.19 09: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오는 24일 발매되는 동방신기 정규 4집의 내용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9일 동방신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동방신기 정규 4집 '미러틱(MIROTIC)'에는 세련된 멜로디와 중독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리버스비트 댄스곡 '주문-MIROTIC'을 비롯해 발라드, R&B, 애시드 재즈, 리메이크 곡 등 다양한 장르의 12곡이 수록됐다.


특히 동방신기 멤버 시아준수와 최강창민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끈다.

시아준수는 '노을.. 바라보다'의 작사에 참여해 사랑하는 여인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을 노을, 태양 등에 비유해 감성적인 면모를 보였고, 최강창민은 일본 정규 3집 수록곡 '러브 인 더 아이스'의 한국어 버전 작사를 맡아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주로 동방신기 내에서 보컬을 맡고 있던 영웅재중이 '롱 넘버(Wrong Number)'라는 곡을 통해 랩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영웅재중의 솔로곡 '잊혀진 계절'과 SMP(SM Music Performance) 장르의 '헤이(HEY!)', 클럽댄스곡 '악녀(Are You A Good girl?)', 애시드 재즈곡 '무지개(Rainbow)'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이 담겨 음악팬들을 더욱 즐겁게 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CD와 CD+DVD 버전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 된다. CD 버전에는 '잊혀진 계절'과 '러브 인 더 아이스'가 보너스 트랙으로, CD+DVD 버전에는 동방신기 멤버들이 직접 기획한 인터뷰와 공연 장면 등이 담긴 프로젝트 영상이 담겨있다.

한편 동방신기는 19일 타이틀곡 '주문-MIROTIC'의 음원을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선공개하며 오는 21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동방신기 가을 미니 콘서트'를 개최하며 공식적인 첫 활동을 시작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