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친소' 홍경민 친구, 알고보니 채연 옛 짝사랑

최문정 기자 / 입력 : 2008.07.18 11:38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채연 ⓒ임성균 기자 tjdrbs23@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홍경민과 함께 출연한 친구가 과거 채연의 짝사랑 상대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오는 29일 방송될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스친소')에는 가수 홍경민이 자신의 콘서트 때 기타세션으로 활동하면서 만난 절친한 사회 친구 석원용씨를 대동하고 등장했다.


석씨는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첫 등장 순간부터 소개팅 상대로 등장한 친구들은 물론 주선자로 등장한 여성출연자들까지 여성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석원용씨는 과거 채연이 방송을 통해 짝사랑하는 남자가 있다고 공개했을 당시부터 그 주인공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은 바 있는데 '스친소' 녹화 때 소개 과정에서도 자연스럽게 이 사실이 언급돼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프로그램 관계자는 전했다.

이날 '스친소' 최초의 유부녀 주선자로 출연한 개그맨 김지혜는 홍경민의 친구를 보고 "딱 내 스타일"이라며 "유부녀는 다른 남자한테 관심도 못 가지냐"며 적극적인 관심을 표했다.


또 지난주 0표의 아픔을 딛고 재도전 한 붐의 친구 장마철 씨는 홍경민의 친구의 출중한 외모를 보고 표정이 갑자기 굳어지며 좌절하는 모습을 보였다.

홍경민, 최정원, 붐, 김지혜, 김현정, 김새롬 등 6명의 스타가 출연한 '스친소' 6기의 만남은 오는 19일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