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아라 '누구세요?', 1회 연장

길혜성 기자 / 입력 : 2008.04.22 17:30 / 조회 : 70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윤계상, 아라, 강남길 주연의 MBC 수목 미니시리즈 '누구세요?'가 당초 예정보다 1회 연장된 17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MBC의 한 관계자는 22일 오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전화 통화를 갖고 "지난 9일 총선 때문에 한 회를 쉰 '누구세요?'는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임과 동시에 수목 드라마인 관계로 후속작의 편성도 고려, 당초 계획보다 한 회 연장된 17회에서 종영할 것"이라며 "이에 따라 '누구세요?'는 5월1일 목요일에 끝날 것"이라고 밝혔다.

'누구세요?'는 그동안의 방영분을 통해 냉혈 기업 사냥꾼 차승효(윤계상 분)의 몸에 이미 죽은 어리버리 아빠 일건(강남길 분)의 영혼이 49일간 들어갔다는 설정 하에서 딸 영인과 차승효 간의 사랑 및 부녀 간의 진정한 관계 등을 짚어왔다.

한편 '누구세요?' 후속으로는 손예진, 지진희 주연의 '스포트라이트'(극본 이기원ㆍ연출 김도훈)가 오는 5월7일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스포트라이트'는 방송사 보도국 사회부 기자들의 직업 세계를 실감하게 보여줄 전문직 드라마이다. 손예진은 이번 작품에서 사회부 여기자에서 뉴스 앵커에 오르는 우진 역을 연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