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예비신랑·약혼식 사진 전격공개

김원겸 기자 / 입력 : 2007.10.12 16: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오는 19일 결혼하는 김희선이 자신의 약혼식 사진과 함께 예비신랑 박주영 씨의 얼굴을 깜짝 공개했다.

김희선 측은 12일 오후 지난달 말 있었던 예비신랑 박주영 씨와의 약혼식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사진을 통해 공개된 박주영씨는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연예인 못지 않은 준수한 외모를 지닌 것으로 확인됐다. 박씨는 평소 주위로부터 "자기관리가 철저한 사람"이란 평가까지 받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아왔다.

박씨는 현재 서울 강남에서 에스테틱 전문 숍을 운영하며 여러 사업체를 가지고 있는 청년 사업가로 락산그룹 박성관 회장의 차남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간 예비신랑의 얼굴 공개를 꺼려왔던 김희선이 박씨의 얼굴을 공개한 까닭은 12일 오전 자신의 함들이 과정을 담은 일부 매체의 보도에 사진이 잘 못 전해진 것으로 풀이된다.


image
김희선은 사진을 공개하기에 앞서 자신의 미니홈피에 "저의 기사를 올리는건 그렇다치지만 다른 사람 사진 올리는 건 참…. 정확히 알고 사진 좀 올리시지… 아이고…"라며 아쉬움을 나타냈다.

지난달 30일 약혼식을 올린 김희선은 오는 10월 19일 오후 6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세살 연상의 사업가 박주영씨와 화촉을 밝힌다.

김희선 소속사 인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결혼식 역시 친지, 가까운 친구 연예인, 평소 보살펴 주신 은인을 포함한 200여명의 초대장을 드린 지인들만 식장 언론공개 없이 치를 예정이며, 10월19일 결혼식 또한 식후 언론 공개용 보도자료 및 사진자료를 소속사의 웹하드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image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