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 中 드라마 '남재여모2' 주인공 캐스팅

김원겸 기자 / 입력 : 2006.12.27 09:40 / 조회 : 193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최고의 한류스타 강타가 중국드라마 ‘남재여모2’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지난 26일 중국 항주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오후 3시 중국 항주 소피텔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이번 기자회견에는 ‘남재여모2’의 두 주인공인 강타, 중국 신예여배우 리쉬엔 비롯한 배우들과 차이즈핑 감독, 제작사인 중국 최대규모 영상제작업체 북대성광그룹 미디어 계열 대표 니잉이 참석했다.

중국에서의 강타의 인기를 반영하듯 이날 기자회견에는 북경오락신보, CHINA DAILY 등의 신문사는 물론 매일 문화방송, 상해 동방위성등의 TV 매체까지 50개 매체 150여명의 취재진이 몰려 성황을 이뤘으며, 취재진들은 한중 합작드라마가 아닌 순수 중국드라마에 첫 출연하는 강타에 대해 뜨거운 관심과 호감을 드러냈다. 특히 강타의 상대역인 리쉬엔을 비롯한 조연배우들은 ‘평소 강타의 팬이었는데, 이번 드라마를 통해 강타와 함께 연기하게 되서 무척 설레고 떨린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남재여모’(男才女貌: 남자의 능력, 여자의 미모)는 2003년 중국에서 인기를 얻은 바 있는 트렌디 드라마로, 새롭게 선보이는 ‘남재여모2’에서 남자주인공을 맡은 강타는 대기업의 기획실장으로 모든 면에서 완벽한 일등 신랑감이나 결혼을 기피하는 차가운 감성을 지닌 ‘장웨이’를 연기한다. ‘남재여모2’는 주인공 장웨이가 명랑하고 쾌활한 학교 선생님 송진연을 우연히 만나, 우여곡절 끝에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갈 예정이다.

사전제작으로 진행될 20부작 드라마 ‘남재여모2’는 중국 항주와 서울, 강원도 등을 주요 배경으로 1월 초부터 촬영을 시작하며, 내년 3월경 중국 CCTV8(드라마 채널)을 통해 방영된 후, 중국 각 지방 방송국을 통해서도 방송될 계획이다.

한편, 강타는 앞으로 드라마 ‘남재여모2’ 촬영으로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바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