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이재진, 남몰래 군복무중

김원겸 기자 / 입력 : 2006.11.04 12:52 / 조회 : 178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들그룹 젝스키스 출신의 가수 이재진이 남몰래 군복중인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재진은 산업기능요원으로 지난 2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 온라인 게임업체에서 군복무를 시작했다. 아울러 이재진은 지난 2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현재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있다.

이재진의 한 측근은 "이재진이 지난 2월부터 온라인 게임 업체에서 군복무를 시작했다"면서 "조용히 병역의무를 다하기 위해 주위에 알리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재진은 정보처리기능사 등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미술에 남다른 재주를 가지고 있던 이재진은 캐릭터 디자인에 관련한 업무를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육군훈련소에서 첫 주말을 보내고 있는 이재진은 4주간의 군사훈련을 마친 뒤 다시 산업기능요원으로 복귀하며, 오는 2008년 병역의무를 다하게 된다.


한편 젝스키스 재결성 추진과 관련해 이재진 측은 "젝스키스 재결성 소문은 금시초문이다. 이재진은 조용히 군목부를 하고 있는 데 무슨 가수활동이냐"며 "군복무를 마칠 때까지 연예활동 계획은 전혀 없다"고 밝혔다.

지난 1997년 남성 6인조 젝스키스로 데뷔한 이재진은 2001년 솔로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3월 3집까지 발표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