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바네스, '스캔들' 리패키지앨범 18일 국내발매

김지연 기자 / 입력 : 2006.07.17 10:21 / 조회 : 1395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시아 그룹' 강타&바네스가 1집 '스캔들' 리패키지 앨범을 오는 18일 발매한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CD+DVD'로 구성됐으며, 첫 앨범 '스캔들'의 수록곡 중 '한걸음'을 제외한 4곡의 중국어 버전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 타이틀곡 '스캔들'과 '127데이'의 한국어 버전 및 중국어 버전의 뮤직비디오와 앨범 자켓 촬영 현장, 그리고 '127데이'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이 포함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각각 20여장의 사진으로 구성된 강타와 바네스의 두 가지 자켓버전과 친필 메시지와 사인이 들어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함께 강타&바네스는 리패키지 앨범 발매를 기념, 오는 20일 서울 센트럴시티 신나라레코드를 시작으로 24일 대구 교보문고, 26일 부산 SKC의 매장에서 오후7시부터 앨범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팬사인회를 갖고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팬사인회에는 아시아 각국의 프로모션 일정으로 국내에서 이들을 만날 수 없던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한편 아시아를 무대로 활약 중인 강타&바네스는 후속곡 '127데이'로 조만간 국내 무대로 복귀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