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비상' DVD 등 13편 할인판매

김관명 기자 / 입력 : 2005.05.09 16:30
  • 글자크기조절
image


DVD 제작과 인터넷 판매 전문 ㈜파파DVD(대표 김종래)가 소장 가치 높은 영화와 게임 DVD타이틀 13종을 엄선, 할인 행사에 나선다. 할인율은 소비자가 대비 50~80%.

눈에 띄는 DVD로는 국내 최초로 게임기 없이 DVD플레이어와 리모컨만으로 영화게임을 즐기게 해주는 ‘팬텀 오브 인페르노’ DVD. 일본 게임을 한글화한 이 DVD는 애니메이션 형태의 드라마로 감상자가 주인공 소년이 돼 펼치는 인터랙티브(쌍방향) 어드벤처 게임이다.


영화로는 철새들의 대장정을 그들의 시선으로 촬영한 프랑스 다큐멘터리 ‘위대한 비상 특별판(SE)’ DVD도 포함됐다. DVD에는 영화 제작과정과 자크 페랭 감독의 해설, 새 박사로 유명한 윤무부 교수의 해설이 수록됐다.

할리우드 영화에 비해 상대적으로 국내에서 소외받고 있는 유럽영화로 자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영화 DVD도 판매된다.

영화 ‘야수의 날’로 잘 알려진 스페인의 알렉스 드 라 이글레시아 감독의 개성이 돋보이는 블랙코미디 ‘커먼 웰스 SE'와, 할리우드에서 전격 리메이크중인 스웨덴의 심리 스릴러물 ’인비져블‘, 성과 사랑에 눈을 뜬 프랑스 20대 남녀 싱글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린 코미디영화 ’섹시 보이즈‘ 등.


이중 ’인비져블‘은 서울YMCA 건비연(건전비디오 문화를 연구하는 시민의 모임)이 2004년 청소년을 위한 좋은 비디오로 선정한 작품이기도 하다. ‘인비져블’ DVD에는 조엘 버그발과 시몬 샌크퀴스트 공동감독이 제작해 1999년 아카데미 단편영화상 후보에 오른 단편영화 ‘빅터’가 함께 수록됐다.

이밖에 부산 판타스틱 애니메이션 영화제에서 소개된 일본의 100% 디지털 애니메이션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와 SF액션물 ‘사이버시티 오에도 808’, 고 장국영이 주연을 맡은 진가상 감독의 로맨틱 코미디 ‘성월동화 2(원제 연전충승)’, 카펜터스 남매의 주옥같은 노래와 활동을 다룬 다큐멘터리 DVD ‘카펜터스 : 클로즈 투 유’, 고전영화 ‘쿼바디스’ 등도 할인 판매된다.

파파DVD의 할인행사 DVD타이틀 13종은 오는 6월말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파파DVD(www.papadvd.com), 매드매드(www.madamd.co.kr), 예스24(www.yes24.com), 코지DVD(www.cozydvd.com) 등과 전국 음반 DVD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파파DVD 김종래 사장은 “이번 DVD 할인행사는 블록버스터 위주의 직배사 행사와는 달리 유럽의 인기영화와 게임, 다큐멘터리 등 소장 가치 높은 DVD 위주로 기획된 만큼 DVD애호가들에게 다채로운 장르와 개성 넘치는 DVD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